Direct3D를 초기화 하는 과정
1) IDirect3D9 인터페이스로의 포인터를 얻는다. 이 인터페이스는 시스템의 물리적 하드웨어 장치에 대한 정보를 얻고 3D 그래픽을 디스플레이하는데 이용하는 물리적 하드웨어 장치를 나타내는 c++기본 객체인 IDirect3DDevice9를 만드는데 이용된다.
- IDirect3D9 객체는 장치 검증과 IDirect3DDevice9 객체 생성의 두 가지 용도로 사용된다.
2) 장치 특성(D3DCAPS9)을 확인하여 하드웨어 지원 여부를 확인한다.
- GetDeviceCaps 메소드를 사용하여 하드웨어 사용이 가능한지를 판단한다.
3) D3DPRESENT_PARAMETERS 구조체 인스턴스를 초기화하고, 이 구조체는 우리가 만들고자 하는 IDirect3DDevice9 인스턴스의 특성을 지정하기 위한 몇가지 데이터 멤버들을 포함한다.
4) 초기화된 D3DPRESENT_PARAMETERS 에 따라 IDirect3DDevice9 객체를 만들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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