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XIMAGE_FILEFORMAT 열거형
지원 하는 이미지 파일 포맷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XIMAGE_FILEFORMAT { D3DXIFF_BMP = 0, D3DXIFF_DDS = 4, D3DXIFF_DIB = 6, D3DXIFF_JPG = 1, D3DXIFF_PNG = 3, D3DXIFF_PPM = 5, D3DXIFF_TGA = 2, D3DXIFF_FORCE_DWORD = 0x7fffffff } D3DXIMAGE_FILEFORMAT;
정수
- D3DXIFF_BMP
Microsoft® Windows® 비트 맵 (BMP) 파일 포맷.
- D3DXIFF_DDS
Microsoft DirectDraw® 표면 (DDS) 파일 포맷.
- D3DXIFF_DIB
Microsoft 장치비의존 비트 맵 (BMP) 파일 포맷.
- D3DXIFF_JPG
Joint Photographics Experts Group (JPEG) 압축파일 포맷.
- D3DXIFF_PNG
Portable Network Graphics (PNG) 파일 포맷.
- D3DXIFF_PPM
Portable Pixmap (PPM) 파일 포맷.
- D3DXIFF_TGA
Truevision (Targa 또는 TGA) 이미지 파일 포맷.
- D3DXIFF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D3DXLoadxxx 로 시작되는 함수는, 리스트 한 포맷 모든 것을 지원 한다. D3DXSavexxx 로 시작되는 함수는,. bmp,. dds, 및 . dib 포맷을 지원 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x9tex.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DirectX 3D > DirectX9' 카테고리의 다른 글
48. ID3DXAllocateHierarchy 인터페이스 (0) | 2016.11.30 |
---|---|
47. IDirect3DDevice9::CreateVertexShader 메서드 (0) | 2016.10.28 |
45. D3DXSaveTextureToFile 함수 (0) | 2016.10.28 |
44. D3DLOCKED_RECT 구조체 (0) | 2016.10.28 |
43. IDirect3DDevice9::SetTextureStageState 메서드 (0) | 2016.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