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조합
1. 머리부
구성 : 머리카락, 얼굴
머리카락의 형태와 모양 및 타입 변화의 유무
색상, 변경 가능 여부
투구, 모자 착용시 머리형태 교환 여부와 방식
2. 상체부
구성 : 목과 가슴 부분
가슴 부분은 맵핑, 모델링의 변화 제한에 무리가 없도록 손과 팔
윗부분의 상박을 아이템 오브젝트로 구분
3. 하체
구성 : 허리, 엉덩이, 허벅지, 부분
맵핑의 변화 추구
4. 다리
구성 : 정강이, 발
무릎의 아래부분
아이템 오브젝트 교환 가능 여부
5. 팔과 손
구성 : 팔, 손
아이템 오브젝트 구성
6. 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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