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조합


1. 머리부

구성 : 머리카락, 얼굴

머리카락의 형태와 모양 및 타입 변화의 유무

색상, 변경 가능 여부

투구, 모자 착용시 머리형태 교환 여부와 방식


2. 상체부

구성 : 목과 가슴 부분

가슴 부분은 맵핑, 모델링의 변화 제한에 무리가 없도록 손과 팔

윗부분의 상박을 아이템 오브젝트로 구분


3. 하체

구성 : 허리, 엉덩이, 허벅지, 부분

맵핑의 변화 추구


4. 다리

구성 : 정강이, 발

무릎의 아래부분

아이템 오브젝트 교환 가능 여부


5. 팔과 손

구성 : 팔, 손

아이템 오브젝트 구성


6. 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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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멜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