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3D/DirectX9

30. D3DXMESHCONTAINER 구조체

멜데스 2016. 10. 13. 14:15

D3DXMESHCONTAINER 구조체


변환 프레임 계층내의 메쉬 개체를 캡슐화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MESHCONTAINER {
    LPTSTR Name;
    D3DXMESHDATA MeshData;
    LPD3DXMATERIAL pMaterials;
    LPD3DXEFFECTINSTANCE pEffects;
    DWORD NumMaterials;
    DWORD *pAdjacency;
    LPD3DXSKININFO pSkinInfo;
    struct _D3DXMESHCONTAINER *pNextMeshContainer;
} D3DXMESHCONTAINER, *LPD3DXMESHCONTAINER;

멤버

Name
메쉬명.
MeshData
메쉬내의 데이터의 형태. 「D3DXMESHDATA 」를 참조할것.
pMaterials
메쉬 머트리얼의 배열. 「D3DXMATERIAL 」를 참조할것.
pEffects
이펙트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D3DXEFFECTINSTANCE 」를 참조할것.
NumMaterials
메쉬에 포함되는 머트리얼의 수.
pAdjacency
메쉬의 삼각형 마다 3 개의 DWORD 를 가지는, 논리 인접 천성보가 저장 된 배열의 포인터.
pSkinInfo
스킨 정보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ID3DXSkinInfo 」를 참조할것.
pNextMeshContainer
다음의 메쉬 컨테이너의 포인터.

주의

애플리케이션은, 이 구조체로부터 파생시켜, 다른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anim.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