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3D/DirectX9
30. D3DXMESHCONTAINER 구조체
멜데스
2016. 10. 13. 14:15
D3DXMESHCONTAINER 구조체
변환 프레임 계층내의 메쉬 개체를 캡슐화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MESHCONTAINER { LPTSTR Name; D3DXMESHDATA MeshData; LPD3DXMATERIAL pMaterials; LPD3DXEFFECTINSTANCE pEffects; DWORD NumMaterials; DWORD *pAdjacency; LPD3DXSKININFO pSkinInfo; struct _D3DXMESHCONTAINER *pNextMeshContainer; } D3DXMESHCONTAINER, *LPD3DXMESHCONTAINER;
멤버
- Name
- 메쉬명.
- MeshData
- 메쉬내의 데이터의 형태. 「D3DXMESHDATA 」를 참조할것.
- pMaterials
- 메쉬 머트리얼의 배열. 「D3DXMATERIAL 」를 참조할것.
- pEffects
- 이펙트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D3DXEFFECTINSTANCE 」를 참조할것.
- NumMaterials
- 메쉬에 포함되는 머트리얼의 수.
- pAdjacency
- 메쉬의 삼각형 마다 3 개의 DWORD 를 가지는, 논리 인접 천성보가 저장 된 배열의 포인터.
- pSkinInfo
- 스킨 정보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ID3DXSkinInfo 」를 참조할것.
- pNextMeshContainer
- 다음의 메쉬 컨테이너의 포인터.
주의
애플리케이션은, 이 구조체로부터 파생시켜, 다른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anim.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