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3D/DirectX9
27. D3DXPlaneFromPoints 함수
멜데스
2016. 9. 2. 15:03
D3DXPlaneFromPoints 함수
3 개의 점으로부터 평면을 생성 한다.
구문
D3DXPLANE *D3DXPlaneFromPoints(
D3DXPLANE *pOut, CONST D3DXVECTOR3 *pV1, CONST D3DXVECTOR3 *pV2, CONST D3DXVECTOR3 *pV3 );
파라미터
- pOut
- [in, out] 연산 결과인 D3DXPLANE 구조체의 포인터.
- pV1
- [in] 평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점 가운데 1 개를 정의하는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 pV2
- [in] 평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점 가운데 1 개를 정의하는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 pV3
- [in] 평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점 가운데 1 개를 정의하는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지정된 점으로부터 생성 한 D3DXPLANE 구조체의 포인터.
주의
이 함수의 반환값은,pOut 파라미터의 반환값과 같다. 따라서,D3DXPlaneFromPoints 함수를 다른 함수의 인수로서 사용할 수 있다.
함수의 정보
헤더 d3dx9math.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PlaneFromPointNorm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