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3D/DirectX9

27. D3DXPlaneFromPoints 함수

멜데스 2016. 9. 2. 15:03

D3DXPlaneFromPoints 함수


3 개의 점으로부터 평면을 생성 한다.

구문

D3DXPLANE *D3DXPlaneFromPoints(      

    D3DXPLANE *pOut,     CONST D3DXVECTOR3 *pV1,     CONST D3DXVECTOR3 *pV2,     CONST D3DXVECTOR3 *pV3 );

파라미터

pOut
[in, out] 연산 결과인 D3DXPLANE 구조체의 포인터.
pV1
[in] 평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점 가운데 1 개를 정의하는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pV2
[in] 평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점 가운데 1 개를 정의하는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pV3
[in] 평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점 가운데 1 개를 정의하는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지정된 점으로부터 생성 한 D3DXPLANE  구조체의 포인터.



주의

이 함수의 반환값은,pOut 파라미터의 반환값과 같다. 따라서,D3DXPlaneFromPoints 함수를 다른 함수의 인수로서 사용할 수 있다.

함수의 정보

헤더d3dx9math.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참조

D3DXPlaneFromPointNormal